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야마하(YAMAHA) 만능 스피커

반응형

하늘풀님을 따라 컴퓨터를 사러 애플매장에 갔다가 사은품으로 '야마하(YAMAHA) 만능 스피커'를 받아왔다.

이것은 아이폰과 아이팟 전용 스피커로 만들어졌다.

일부러 살 생각은 하지 않는 제품이지만, 스피커로 쓰면서 충전도 겸할 수 있다는 것이 무척 마음이 들었다.

게다가 야마하(YAMAHA) 음향기기가 얼마나 품질이 좋은지는 너무 잘 알고 있지 않은가?

이 스피커는 아이폰을 쓰고 있는 '내 것'이 될 것이다.ㅋㅋ

​케이스를 열었을 때의 첫 장면!

제품구성은 간단하다. 스피커와 전선이 다다.​

이렇게 생겼다.

생각했던 것보다 기능이 훨씬 다양하다.

라디오와 알람기능도 있고 시계도 된다.

기능을 알면할수록 마음에 드는 강도가 더욱 세져만 갔다.ㅎㅎ

아이폰을 꽂았을 때의 모습이다.

아이폰에 저장해 놓은 음악을 듣기도 좋지만, 유튜브로 들을 때도 엄청 좋다.

나는 충전기의 역할을 하는 건 진짜 마음에 든다.

건전지에 불이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시계도 된다!

또 시간을 맞춰놓으면 원하는 시간에 알람도 울리지만, 알람과 함께 그 시간에 라디오도 동시에 켜지게 할 수도 있다.

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잠을 깰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어, 며칠 동안 실험을 해보기도 했다.

정말 라디오가 함께 켜졌다.

자동으로 켜진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들으면서 잠을 깨는 건 청소년시절부터 해보고 싶었던 소원이었다.

그런데 드디어 그 소원이 이루어진 순간이다.

그러나 라디오가 켜지는 것과 함께 알람도 울린다.

몸을 일으켜서 알람을 꺼야만 한다.ㅠㅠ

알람은 안울리게 하면서 라디오만 켜지게 할 수는 없을까?

만약, 그렇다면 나는 매일 알람을 맞춰놓을 것이다.

그러나 설명서에서 아직까지 그 방법을 찾지 못했다.

아마 그런 방법은 없는지도 모르겠다.

좀더 연구가 필요하다.-_-;

최초에 받았을 때, 생각한 것보다 마음에 드는 점들이 많아 행복감을 주는 스피커다.

이름답게 '만능 스피커'가 분명해 보인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