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날씨를 알려주는 아이폰 잠금화면

반응형

이것은 최근에 내가 설정한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이다.

나는 지금까지 사진을 가지고 잠금화면을 꾸몄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날씨를 보여주는 잠금화면을 만들어 보았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의 날씨 어플이 꼭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주변에 있는 위젯들은 다양한 어플에 있는 위젯 기능을 활용했다.

맑은 날 낮의 모습이 위의 모습이다.

흐린 낮은 이런 모습이다.

이건 밤!

비가 오는 낮은 이런 모습이다.

이건 밤에 비가 올 때!

너무 맘에 든다.

이중에서도 미세먼지 농도를 알려 주는 얼굴이 그려진 아이콘이 너무 귀엽다.

나는 이 아이콘의 활짝 웃는 얼굴을 만날 때가 너무 행복하다.

그의 웃는 표정은 너무 사랑스럽다.

지금은 눈이 내리는 잠금화면을 기다린다.

눈내리는 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울까? 

반응형